Radial catapult 간략 사용기

(어떠한 지원도 없이 제가 직접 구매사용한 제품입니다.)

카타풀트 간략 사용기.

라이브 레코딩을 할때는 마이크 신호를 스플릿해서 사용해야 할 경우가 많습니다 (소스가 레코더로도 가야하고, 라이브 진행을 하는 콘솔로도 가야하기 때문입니다)

1. 굉장히 좋습니다. 조금 가격대가 있지만 굵은 멀티 아날로그 케이블로 마이크 신호를 몇십 미터씩 연결하는것보다 이게 나은것 같습니다.무게도 가벼워지도 일도 쉬워집니다.
항상 설치되어 있는공간에는 굵은 멀티 아날로그 케이블을 써도 되겠지만 자주 이동하거나하는 사람에겐 이것이 나을것 같습니다.

레디얼에서는 cat5e 케이블을 통해 100m 전송까지 가능하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2. 소리의 가청주파수 영역내에서 어떠한 노이즈나 왜곡 도 느껴지지 않습니다.

3. 스플리터 기능이 아주 좋습니다. 미니 모델은 스플릿터가 없지만 만약 스플릿터가 필요하다면 기존 스플릿터들 대신 스플릿터를 같이 사용할수 있는 이것으로 스플리터와 멀티 케이블을 동시에 해결 가능합니다.
스플릿터 기능때문에 모델이 몇가지로 나눠지는데요…팬텀등의 사용의 문제 때문에 마이크래밸 스플릿터 모델과, 그라운드 루프 등의 문제로 인한 라인 래밸 스플릿터 모델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다이내믹 마이크만 사용한다던지 하면 굳이 마이크 스플릿터 모델 말고 기본 모델을 써도 되지만 48v 나 그라운드 처리(무대와 하우스가 전원이 다른 소스라던지 ) 한다면 마이크래밸 스필릿터 모델이나 라인래밸 스플릿터 모델 (4m, 4L ) 을 쓰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기본 direct thru 모델 사용시 만약 마이크입력을 받아서 스플릿할때, 스플릿을 각기 받는 두개의 콘솔의 입력 임피던스가 차이가 있을시에…스플릿 되는 래밸차이가 발생할수도 있고..여러모로 기본모델 보단 스플릿터 있는게 좀더 낫다고 생각됩니다.
스플릿터 성능은 보장합니다. 아주 좋은 스플릿터 입니다.

4. 모든 모델을 섞어 쓸수 있습니다. 심지어 인풋<=>인풋 모듈로 섞어 써도 됩니다. 미니와 오리지널 모델을 섞어 쓰는것도 가능하구요.. 출력모델은 라인 스플릿 필요 없다면 카타풀트 미니 쓰는게 더 나아보이기도 합니다. 왜냐면 오리지널 모델은 케이블을 또 써서 콘솔과 연결해야하는데 미니모델은 케이블로 나와 있어서 케이블이 필요 없습니다.

catapult mini rx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댓글 남기기